티스토리 뷰


양육을 더 즐겁게 하는 방법



아이를 키우는 것은 힘든 일이며, 아무리 충고나 준비를 해도 그것을 바꿀 수는 없다.


그러나 준비와 지식은 힘든 육아 작업이 가져다 주는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적절한 시기에 도움이 되는 조언은 육아 과정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다.


자녀 양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얻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임신했다면 육아용품에 돈을 쓰지 마라.


아기침대, 담요, 테이블 교체 등 필요한 아기용품은 모두 K마트나 월마트와 같은 백화점에서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여전히 높은 품질을 제공한다.


또 다른 선택은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물려받은 것들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의 관심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


이를 통해 부모로서의 정체성과 함께 개성을 유지할 수 있다.




미취학 아동들은 종종 변화로 어려움을 겪는다.


그들의 주의를 다른 것으로 돌리는 것은 그들에게 짜증나는 일이 될 수 있고, 결과적으로 짜증을 낼 수도 있다.




부모가 아이들과 떨어져서, 함께 또는 혼자 떨어져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조부모님과 함께 정기적인 놀이날짜나 주 1회 방문을 설정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아이들을 위해서나 아이들을 위해서나 스트레스를 풀 필요가 있다.




연령에 관계없이 등하교하는 아동은 배낭이나 옷 등 눈에 잘 띄는 곳에 역반사 물질을 부착해야 한다.


이 반사 물질은 벨크로가 있는 스트립으로 살 수 있다.


당신의 아이는 자동차와 경비원들 또한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이른 아침 시간대에 매우 중요하다.




때로는 아이들을 돌볼 때 자신을 소홀히 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우선순위가 될 필요도 있다.


하루의 스트레스와 상관없이, 휴식을 취하고 규칙적으로 자신을 회복하는 시간을 가져라.


너의 아이들은 너의 향상된 행복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이다.




아기들이 지루함을 피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상기시키는 방법으로 유아들에게 당신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장난감을 지속적으로 교체하라.


대부분의 장난감은 며칠 이상 아기에게 흥미가 없다; 어떤 장난감은 심지어 몇 분 후에 옆으로 던져지기도 한다.


아기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회전시킴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놀이 시간에 인공적인 새로움과 다양성을 더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를 입양했다면, 그 아이가 입양되는 것에 대해 알게 되면, 그 아이가 질문할 것에 대비하라.


입양된 아이들은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 궁금해하고, 머지않아 그들은 답을 원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그들로부터 아이의 생물학적 가족을 숨기지 않도록 노력해라, 그들은 아마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 당신에게 원한을 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스포츠나 클럽과 같은 과외 활동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라.


이런 종류의 활동은 자녀들이 사회적 기술을 쌓고 친목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는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활동들을 바쁘게 하는 것은 그들이 부정적인 활동들에 관여하는 것을 막아준다.




어떤 아이라도 팀 스포츠를 함으로써 얻는 동지애와 자기 가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에 참석함으로써 아이를 지지하고 용기를 주는 것은 평생 동안 탄탄한 성격 특성과 추억을 쌓을 것이다.




육아는 흔한 과정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육아 과정이 독특하고 어려운 작업이라고 생각한다.


아이들을 키우는 것은 종종 많은 충고와 자기 교육을 필요로 한다.


자녀들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좋은 육아 조언은 많은 분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당신은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환영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